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추억의 포켓몬빵 7종 먹어본 솔직한 후기

by 폴봉 2022. 4. 19.
728x90
반응형

추억의 포켓몬빵 7종 먹어본 솔직한 후기

 

진짜 포켓몬빵이 뭐라고 이렇게 구하기

힘든 걸까요ㅠㅠ정말 지인의 지인을 통해서도

구하기도 했고 편의점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한 포켓몬빵 7종! 띠뿌띠뿌를 모으기 보다는

그냥 어릴적에 먹었던 빵이 생각이 나서

열심히 모아봤어요 재밌게 봐주세요ㅎㅎ

 

 

첫번째로는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이라는 빵인데 저는 이게 가장 마싰고

살짝 매콤해서 그런지 조그맣게 햄이

잘려져 있어서 있고 소스는 불닭마요네즈?

인가요 그 맛이 납니다!

 

 

두번째는 고오스 초코케익!

이것도 얼마나 맛나던지 흰우유랑

먹으면 입에서 빵이 사르르 녹아내려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 였어요.

 

 

세번째는 푸린의 폭신폭신 크림빵인데요.

기대했던 것과는 다르게 크림이 조금 

적었고 빵도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살짝

퍽퍽한 느낌이다보니 우유는 필수에요!

 

 

네번째는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인데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치즈향도 진하고 정말 시중에

파는 치즈케잌 맛이나서 놀랬어요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섯번째는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이건 정말 개인적으로는 입맛이 아니였던

생각보다 크림도 적었고 빵도 큰데 퍽퍽해서

먹기가 조금 어려웠어요ㅠㅠ

 

 

여섯번째는 발챙이의 밀크요팡인데요

냄새는 일반 밀크빵의 냄새가 나고

추천드리는 것은 살짝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데펴서 딸기우유나 초코우유랑

드시면 되게 마싰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일곱번째는 역시 포켓몬빵 하면

로켓단 초코롤이죠! 돌돌 말린 초코빵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초코칩도 중간중간 있어서 이게

흰우유랑 가장 잘 어울리는게 아닐까 개인적으로

원픽으로 뽑아 봅니다!

 

식을줄을 모르는 포켓몬빵 대란 저는 한개씩

맛봐서 이제는 여한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