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청주맛집 운리단길 가정식 덮밥이 생각날때 '느루밥집'

by 폴봉 2022. 11. 1.
728x90
반응형

청주맛집 운리단길 가정식 덮밥이 생각날때 '느루밥집'

 

느루밥집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 145번길 3

운영시간 : 11:00~20:00(목요일 휴무)

주차장 : 가게 옆 길가에 주차공간 있음

 

참고해보세요~

 

 

주말에 지인과 친구 결혼식을 다녀왔다가

지인이 청주를 처음오게되서 뭘 먹으면 좋을지

고민고민하다가 집밥이 먹고싶다고 해서

검색하고 검색해서 찾아넨 느루밥집!

 

상가들이 많은곳에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용조용하게 운영중이시더라고요.

 

우선 한줄요약을 말씀드리면 정말 정있고 맛납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뭔가 식당이 아니라

소품샵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기분좋게 입장했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도 화이트, 우드로 맞추셔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사진찍어도 이쁠 것 같아요!

저는 아침에 갔는데 저녁에 가시면 더 분위기있고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방 맞은편에는 쪽지도 있고

소품들도 있으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는데 사장님이 연령대가

있으신대에도 인테리어를 감성적으로

잘 꾸며놓으셔서 사진도 찍기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 예쁜 너 취향저격 하는 멘트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물컵, 휴지, 조화도 있는데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더라고요~

 

 

메뉴판은 심플하게 4개로 나누어져 있고

느루정식을 먹고 싶었는데 매주 변경이 되는

메뉴라고 하셔서 좀 더 땡기는 삼겹살 정식을

주문을 했습니다.

 

 

항상 밥을 먹을때 두그릇은 기본으로 먹다보니

여쭤봤는데 보니까 밥은 부족하면 무료로

한 그릇을 그냥 주시더라고요.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셔서 먹는데도 기분이 좋았어요!

 

 

삼겹살 정식이 나왔는데 진짜 14,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말해뭐해요! 너무 알차게

밑반찬도 알차게 나오고 밥 한공기만 먹으면

아쉬움이 남으실거에요.

 

부추, 김치, 오징어 젓갈, 명이나물, 오뎅볶음

고로케, 쌈장, 된장구, 디저트로 배까지 주셔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전체샷은 이렇게 보이네요~

 

 

된장국이 진짜 얼큰 달달한게 삼겹살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국도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잘먹는다고 기분좋게

봐주시더라고요ㅋㅋ

 

 

대망의 삼겹살 밑에는 팽이버섯이랑 다른 버섯이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ㅠㅠ

 

규카츠 구워먹는 것처럼 밑에 불을 붙여주시는데

자동으로 시간이 지나면 불은 꺼지고 삼겹살도

식지않게 한번 더 구우면서 먹을 수 있어서

진짜 삼겹살집에서 먹는 느낌도 나고

가게 분위기는 감성도 한스푼이 있다보니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로는 강력추천!)

 

 

위치는 한번 더 확인후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