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포켓몬빵 신상 피카츄 딸기바닐라 컵케익 솔직한 맛 후기

by 폴봉 2022. 11. 17.
728x90
반응형

포켓몬빵 신상 피카츄 딸기바닐라 컵케익 솔직한 맛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카츄

망고컵케익, 할로윈 컵케익 등등

되게 종류가 다양하게 나왔더라고요.

 

최근에는 토게피랑 피카츄 딸기바닐라 맛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어렵게 구한 피카츄컵케익 후기를 말씀드려볼려고요!

 

 

역시나 피카츄는 뭘해도 귀엽더라고요..

윙크하고 있는데 나 사줘~ 사주세요~

라고 하는 것 같았어요.

 

 

 

위에서 바라보는 시선인데

망고컵케익이랑 크림의 색차이가

진하고 연하고의 차이인 것 같아요.

 

 

냉장보관 해야하는 컵케익!

냉장보관을 해도 빵이 퍽퍽해지지 않고

보들보들해서 먹기가 너무 좋았어요.

빵돌이로써 포켓몬빵중에 가장 마싰는 빵!

인 것 같아요 저는!

 

 

항상 피카츄의 귀랑 숟가락이

꽃혀져 있는데 이걸  쏙빼서 먹어볼게요!

 

일반 망고맛이랑 크게 차이점은 없는 것 같기는 한대

빵을 먹어보면 알겠죠?!

 

 

띠뿌띠뿌실은 뭐가 나올까요?!

두구두구!!!

 

 

빵이 정말 진짜 촉촉하고 크림도 듬뿍 있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퍽퍽하지도 않고해서 우유없이도

먹기가 편하다는 장점!

 

 

이번에는 달라진게 크림이 망고크림이 아니라

딸기크림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더 달달하게

먹기 좋았어요.

 

 

궁금하셨죠?!

대망의 띠뿌띠뿌실은 바로!

피카츄 빵이라 그런지 피츄가 나왔네요~

노랑노랑한게 너무 귀여워서 기분좋았어요ㅋㅋ

 

또 다른 토게피 빵도 얼른 구해서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