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청주 가경동] 돈까스맛집 일본분위기 '사보텐' 내돈내산

by 폴봉 2021. 8. 20.
728x90
반응형

[청주 가경동] 돈까스맛집 일본분위기 '사보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방황하다가 눈앞에 보이길래 들어간 사보텐 돈까스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엄청나게 기대를 하면서 주문했어요

 

 

지인은 사보텐정식 그리고 저는 카츠동정식 이렇게

시켰는데 생각보다는 엄청 오래걸려서 음식이 나와서

배가고파서 이미 지친상태였어요ㅠㅠ

 

그렇게 나왔을때 바로 먹었는데 사실 맛은 있는데

케바케일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카츠동정식은

간장계란밥? 그런느낌이였는데 계란이 조금 짠 느낌이

있어서 꼭 국물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처음에 딱 나왔을때 비주얼은 되게 좋았는데 뭔가2% 아쉬운

맛이였어요 그래도 돈까스 크기는 엄청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밥 한숟갈하고 한입하시면 딱 간이 맞으실거 같더라고요!

 

저는 추가로 밥을 한공기 시켜서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게 딱

성인기준으로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았지만 짠걸 잘 못먹는 저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