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한끼 든든하게 해결

by 폴봉 2021. 9. 28.
728x90
반응형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한끼 든든하게 해결

 

 

안녕하세요 요즘에 햄버거가 왜 이렇게 땡기고

먹고싶은지 그러던 와중에 점심메뉴로 버거킹의

아기상어 시리즈 햄버거가 나왔더라고요.

아기상어, 엄마상어, 아빠상어 이렇게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아빠상어로 택해서 주문 시켜봤어요!

 

 

나왔을때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은 어? 생각보다

아기자기한 햄버거더라고요 그래도 열어보면

안에 패티나 야채들도 알차게 들어 있었고 소스도

자극적이지가 않아서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일 것 같아요.

 

 

새우버거인데 불고기 패티도 같이들어가 있어서

씹는맛도 있고 새우가 통통하게 튼실해서 새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크기가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이였어요!

 

 

일반 감자튀김에서 소스는 갈릭소스 추가해서 먹었는데

흠 뭔가 어니언이랑은 다르게 정말 갈릭소스 향이나면서

아주아주 연한 마늘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버거팅

감자튀김은 두꺼운데 촉촉해서 가장 좋아하는튀김중에

하나로 추천드려요!

 

 

이번에 치킨너겟인데 할라피뇨? 안에 조그마하게

박혀져있는건데 되게 간도 쌔지않고 살짝 매콤해서

제가 맵찔이 인데도 되게 마싯게 질리지않는 맛이여서

한번 먹을때 8개 정도는 시켜서 먹어야지 아쉽지가 않아서

항상 8개는 기본!

 

 

친구가 항상 콜라먹을때마다 제로콜라만 먹어서

그런지 저도 이상하게 제로콜라가 땡기더라고요.

처음에는 탄산도 없다라고 느꼈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탄산도 있고 조금더 달달한 느낌인것 같았어요!

 

이렇게 새로운 버거킹 신메뉴를 늦게알았지만 바로 먹어봤는데

그냥 햄버거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은 당연하고 새로나온 너겟을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