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배달맛집 국내산 '청정돼지' 행복한 야식 하루마무리

by 폴봉 2021. 8. 28.
728x90
반응형
배달맛집 국내산 '청정돼지' 행복한 야식 하루마무리

 

요즘 평일에는 항상 퇴근하고 맛난거 먹는걸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어버리는 것 같아요. 혼자보다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먹으면 더 좋더라고요!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싶은데 10시가 넘어서 배달 찾아보다가

찾은 삼겹살맛집을 소개해볼까 해요.

 

2명이서 먹는거다보니 국내산삼겹살 세트를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마늘도 그렇고 삼겹살이 보통 다른 배달은 식어서 오거나 질겨서

오는 경우들이 많은데 청정돼지는 지금까지 먹어본 배달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그리고 밑반찬은 이렇게 쌈장, 참기름, 고추장?, 명이나물, 김치

이렇게 알차게 구성이되어서 오더라고요 각자 맛별로 한번씩

찍어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삼겹살은 저는 명이나물

파여서 혼자서 쓸어버렸다는 현실..!

 

 

고기도 땡겼는데 이상하게 돼지껍데기도 너무 먹고싶더라고요

그래서 보다가 시킬까 말까했던게 크기가 '대'자리 밖에 없어서

고민했는데 삼겹살세트 시키실때 밑에 내려가보시면 크기가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소'짜리를 바로 망설임 없이

주문을 해버렸어요 콩가루도 같이오니까 꼭 찍어드셔 보세요!

 

 

역시 삼겹살하면 빠질수없는 파채! 되게 소스가 새콤매콤

하니 짜지도않고 돼지껍데기랑이라도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조금 남기기는 했지만 그래도 삼겹살에 싸서 먹고 된장한입

하면 크으 아는맛이 가장 먹고싶다라는데 글을 쓰는 와중에도

또 먹고싶네요ㅠ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입가심겸 먹어줘야하는거 

국룰인거 아시죠? 김치볶음밥도 후기보니까 마싰다고

하길래 시켜봤는데 고기크기도 적당하게 잘려져 있어서

식감도 좋고 그냥 되게되게 마싰는 김치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은건 비밀!

 

앞으로도 더 맛난거 많이많이 먹고 소확행하는 하루 보내야겠네요.